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뭔가 해결책이... 내가 실수를 한게 틀림없어,,
    카테고리 없음 2022. 9. 8. 12:31

    뭔가 해결책이... 내가 실수를 한게 틀림없어,,
    8월 30일은 내 생일이야
    11시 30분경, 학원 수학 선생님이 나에게 술 한 잔 하자는 짧은 메시지와 함께 생일 선물을 보냈다.

    나는 가장 친한 친구와 함께 수학 학원에 갑니다.
    이 친구와 조폭은 친하다
    어쨌든 나는 내 가장 친한 친구를 A라고 부를 것이다.
    수학 샘의 톡을 읽기 전에 A에게 전화를 걸었다.
    샘이 나에게 선물을 보냈다. 나는 Sam의 생일에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 우리는 그를 위해 음료수를 사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우리는 짧은 대화를 나누었고 Sam에게 대답했습니다. 고맙지만 Sam은 그것이 비밀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아.. 아무 이유 없이 말했어요.. 생각해보니 갑자기 A한테 너무 미안해서 다른걸로 바꾸려고 하는데 친구가 채팅을 안봐요.. 실수를하다..?
    아니면 제가 너무 과민반응하는 걸까요?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