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목이 메어서 매일 웁니다. 내가 이상한가요?
    카테고리 없음 2022. 4. 5. 02:20

    목이 메어서 매일 웁니다. 내가 이상한가요?
    다른 사람들은 그것에 대해 어려운 점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정말 피곤하고 숨이 막힙니다. 매일 울다
    아침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일하고 밤 6시 30분부터 11시까지 대학에 가요.
    그리고 업무와는 관련이 없지만 사회복지사 2급을 준비하고 있어서 강의와 과제가 따로 있습니다.
    따라하고 있는 자격증을 준비하고 있는데 시간이 촉박해서 솔직히 말해서 이 다음 기회를 이용하기 위해 노력 중입니다.
    남자친구와 저는 거리가 멀기 때문에 자주 만나지 못해서 거의 2~3주에 한 번씩 만나요.
    직장에서는 다들 저보다 20살 이상 나이가 많으셔서 그냥 아무와도 일하지 않고 잠시라도 수다를 떨고 있습니다.
    학교에서는 모두가 학교에 가느라 바빠서 공부만 합니다.
    바쁘다 보니 친구를 만날 시간이 거의 없고, 직장, 학교, 집이 반복됩니다.
    제 유일한 취미는 게임입니다.
    그 외에는 편안하게 할 수 있는 것이 없습니다. 시간 맞추기가 힘들어서 다른 것들도
    그러나 아버지는 많은 말씀을 하십니다. 아이디어가 있는지 없는지부터 시작하고, 그렇게 하려면 그를 때리십시오.
    새벽만 하면 된다고 하면 12시부터 2시까지 끄죠?
    어제 그랬는데 집에서 한 게임만 더 하면 그냥 내 컴퓨터를 버릴 것입니다.
    난 너무 숨이 막혀. 제 유일한 스트레스 해소제입니다.
    집을 떠나고 싶지만 열정페이로 일하고 100만원으로 생계를 꾸리고 싶다.
    내가 무지합니까? 내가 너무 미숙한 걸까?

    댓글

Designed by Tistory.